:::::::::: 강원대학교 일반대학원 ::::::::::

HOME 커뮤니티 선교소식
  → 순돈호 선교사님 선교소식 프린트
  글쓴이 : 민관식,    등록일 : 14-08-18 11:07,    조회 : 3827


순돈호
/한수정 가족 소식


하나님을 사랑하는 그의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 8:28)





영화, 영은, 영채 모두가 대학생이 되는군요. 막내가 고교를 졸업하고 대학 시험을 치룬 상태입니다. 대학생이 되겠지요. 영화는 방학을 맞이하여 병원에서 프로젝트에 참여 아니라, 파트 타임으로 학비를 벌기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영은이는 프랑스의 기독교 단체에서 한달간 자원봉사 돌아 다음 학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영채는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다음 단계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나름대로 건강하게 지내고 있는 같아 감사드립니다. 기도 주신 덕입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신것처럼, 저와 아내는 지난 6월에 아이들을 찾아 오랫만에 다섯 식구가 시간을 함께 습니다.

언제부터인가 아이들이 부모를 섬기기 시작하더군요. 아빠와 엄마가 손잡고 걸으며 사이 좋게 지내는 모습만 보아도 행복 하는 단순한 아이들입니다. 곁에 와서 뽀뽀 하라며 붙여 주기도 하고, 팔짱을 끼고 걷도록 유도하는 연출을 통해 자신들이 즐거워 하는 아이들이기도 합니다. 결국, 아이들은 부모가 서로 사랑하면서 아름다운 부부가 되어 주는 것만으로도 최고의 축복을 누리게 된다는 평범한 사실들을 발견 하고 있습니다. 우리 부부가 아이들에게 있는 최고의 선물은 바로, 우리 부부가 깊이 사랑하고 존중하는 것임을 알게 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아내가 더욱 귀하게 여겨지지만, 차원 나아가 더욱 사랑을 표현하여 주는 것이 건강한 가정과 자녀교육에 긴요함을 느끼곤 합니다. 비록 똑똑하거나 탁월한 점은 부족하지만, 우리 애들이 맑고 깨끗한 마음을 가져 주어서 감사하고 있습니다. 우리 애들을 위해 기도 가운데 기억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간 참으로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제가 GMP 국제본부의 대표로 부름 받은 10개월 동안, 전혀 새로운 구조로 태동된 GMP 공동체성 확보와 핵심가치에 최우선권을 두면서 파송본부들과의 역할 분담에 대하여 균형을 잡는 쉽지 않은 일련의 일들의 연속이었습니다. 이제는 많은 것들이 자리를 잡아 가는 같습니다. 국제본부의 새로운 리더쉽 팀들이 구성됩니다. 주로 선교부의 전문가들이 함께 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 우리 공동체의 지도자들을 훌륭한 하나님의 사람들로 세워가는 사역 아니라, 각종 국제관련 사역을 통해 서구 선교단체들과 3세계, 특히 새로운 선교 주축으로 부상하고 있는 지구촌 남반부 (the Global South) 교회들과 선교단체들과의 동반자 관계를 통해 하나님 나라 확장이라는 사명을 수행해야 책무가


목록